랜딩페이지 UX/UI - 마케터는 왜 UX/UI를 알아야 할까?
Data Analyst

빅데이터 관련 자료

랜딩페이지 UX/UI - 마케터는 왜 UX/UI를 알아야 할까?

carpe08 2021. 10. 1. 22:23
320x100
320x100

1. 퍼포먼스 마케터와 UX/UI

  • UX/UI의 중요성
    1. 온라인 상에서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기억하게 하기 위해 제공하는 경험
    2.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험은 브랜드를 인식하는 첫 단계이자 마지막 기회
    3.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험이 추후 구매 또는 브랜드 충성도로 이어지는 초석

2. UX/UI?

  1. UX : 제품, 서비스, 시스템 등을 사용하면서 사용자가 느끼는 총체적 경험
  2. UI : 사용자를 고려해서 만든 제품, 서비스, 시스템과 사용자가 만나는 접점

 

3. 디지털 마케팅과 UX/UI

  • 디지털 마케팅의 성과 주의와 UX/UI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은 같은 방향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 따라서 성과를 내고 최적화를 통해 지속가능성 있는 성과를 창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참고자료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