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320x100
1. 퍼포먼스 마케터와 UX/UI
- UX/UI의 중요성
- 온라인 상에서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기억하게 하기 위해 제공하는 경험
-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험은 브랜드를 인식하는 첫 단계이자 마지막 기회
-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험이 추후 구매 또는 브랜드 충성도로 이어지는 초석
2. UX/UI?
- UX : 제품, 서비스, 시스템 등을 사용하면서 사용자가 느끼는 총체적 경험
- UI : 사용자를 고려해서 만든 제품, 서비스, 시스템과 사용자가 만나는 접점
3. 디지털 마케팅과 UX/UI
- 디지털 마케팅의 성과 주의와 UX/UI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은 같은 방향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 따라서 성과를 내고 최적화를 통해 지속가능성 있는 성과를 창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참고자료
320x100
320x100
'빅데이터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이터 웨어하우징,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다차원 모델링 입문 - 1 (0) | 2021.12.28 |
---|---|
구글 애널리틱스 이해 - 디지털마케팅과 구글애널리틱스 (0) | 2021.10.12 |
랜딩페이지 UX/UI - A/B 테스트를 통한 최적화 실습 (0) | 2021.10.03 |
랜딩페이지 UX/UI - 사용자 경험 연구 (0) | 2021.10.02 |
추천시스템 1회차 (0) | 2021.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