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 참조
FW : 주로 메일의 전달 기능을 뜻함. 첨부파일이 유지되며 전송
회신 : 메일의 회신 기능, 받은 메일의 발신인에게만 답장이 가며, 같은 타래로 묶임
전체회신 : 메일의 회신 기능, 받은 메일의 발신인, 수신인, 참조인 모두에게 답장
BCC : 숨은 참조. 참조와 달리 메일을 받는 수신자들은 서로의 수신 여부를 알 수 없다
리스크 : 위험요소, 아직 발생하지 않았으나 발생이 예상되는 문제점
RFP: 제안요청서
픽스하다 : 고정하다. 확정하다
어레인지: 미팅 일정을 잡다, 보고 내용을 정리 등 맥락에 따라 다용도로 사용되며 주로 어떠한 일을 처리
홀드하다 : 보류, 현상황에서 추가적인 진행을 멈춘 상태로 대기
릴리즈 : 배포, 이벤트를 라이브
카파 : 수용량 또는 능력. 특정 업무 또는 재고 등을 수용할 수 있는 정도
HR : 인적자원관리
Agenda : 의제, 회의에서 의논 후 결정해야 하는 내용을 사전에 정리해둔 항목들
R&R : 구성원들이 수행해야 하는 역할과 그에 따른 책임
OJT : 직무 수행과 병행하는 업무 교육
킥오프 : 통상 해당 업무에 필요한 기본 요소들을 확정하고 관계자들끼리 싱크를 맞추는 것을 목적
컨펌 : 회사에서 작성되는 문서나 업무에 대한 상사의 확인, 진행, 승인
CS : 고객 응대 서비스
디벨롭 : 초안에 내용을 더해 심화 발전
로드 : 과부하. 업무가 몰려서 진행이 지체된 상태
스킴: 업무상의 계획, 전체적인 구조
팔로우 업: 현재 진행중인 일을 확인하고 이후 담당 업무에 대해 맡아 마무리까지 진행
인볼브: 업무에 연관 또는 투입
크로스 체크: 양쪽에서 처리한 결과를 대조 확인하여 서로의 업무 처리를 확인하고 보완
OPP: 한 페이지로 작성된 제안요청서
이슈 : 문제, 일, 발생한 사건 등 비즈니스 상의 과제, 문제점, 논점, 중요 포인트를 통치
ASAP : 가능한 빨리, 최우선순위로 업무를 진행
KPI : 핵심 성과 지표, 프로젝트의 목표 달성과 진척 상황을 수치로 측정하여 나타내는 것
VOC: 고객 의견, 광의로는 이슈 전반
파일럿 : 실제로 운용하기 전에 오류 또는 부족한 점을 찾기 위하여 실제 상황과 유사한 조건에서 시험 가동하는 행위
마일스톤 : 중요한 업무의 진척도를 관리하기 위한 일종의 업무 진척표
피드백 : 검토 후 제안되는 보완, 수정사항
리젝: 반려, 거절 처리
CC : 고객상담직
TBD : 결정해야되는 내용. 즉, 현재는 미확정 상태
공수 : 업무에 소요되는 인적, 물적 자원
랩업: 어떤 일을 결산/마무리/끝맺음/회고하는 일
CEO : 최고경영자
COO : 최고 운영 책임자
CTO : 최고 기술 경영자
CFO : 최고 재무 관리자
CSO : 최고전략책임자
MD : 상품화 계획 또는 상품기획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 상품기획자
PM: 프로젝트의 총 책임자. 또는 특정 기획 및 개발 업무에서 전체적인 프로세스를 진두지휘하는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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