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Key Performance Indicator)
성과 지표를 의미하며, 조직의 목표 달성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ROI(Return on Investment)
투자 수익률을 나타내는 지표로, 투자한 자본에 대한 수익을 나타냅니다.
B2B(Business-to-Business)
기업간 거래를 의미합니다.
B2C(Business-to-Consumer)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를 의미합니다.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 기록과 이력, 연락처 등을 관리합니다.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기업의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재고, 생산, 인사 등 기업 전반의 업무 프로세스를 통합하여 관리합니다.
SWOT Analysis(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and Threats Analysis)
조직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분석하여 전략을 수립하는 프로세스입니다.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을 의미하며,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디자인을 연구합니다.
MVP(Minimum Viable Product)
최소한의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초기 단계에서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검증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CTA(Call to Action)
사용자에게 원하는 행동을 유도하는 문구나 버튼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지금 구매하기"나 "회원가입하기" 등이 있습니다.
다음 편에서 2번째 용어 정리로 돌아올게요~!
'일상 정보 및 빠르게 찾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t GPT] 데이터 분석가가 되기 위해 무엇을 해야될까? (0) | 2023.04.21 |
---|---|
추가! 신입이 이해 못 했던 자주 쓰는 10가지 직장용어 (0) | 2023.04.19 |
녹내장 예방에 좋은 식품 (0) | 2023.04.07 |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 9가지 (0) | 2023.04.06 |
[신입이 이해 못해던 직장용어] Kickoff - 킥오프 (0) | 2023.02.28 |